도요타 노조, 춘투에서 보너스 6.6 개월 분을 요구에
도요타 자동차 노동 조합은 25 일 2018 년 춘투에서 일시금의 요구를 조합원 평균 나이 6.6 개월 분으로하는 집행부 방안을 굳혔다. 17 년의 요청과 응답은 2005 년 6 · 3 개월 분에서 그것보다 0.3 개월 분 많다. 18 년 3 월기의 실적 전망이 2 년만의 증수 증익임을 감안했다.
기간 직원의 일당은 150 엔의 개선을 요구한다. 정규직 기반 업에 대해서는 앞으로 17 년 요구와 같은 달 3 천엔을 요구하는 방안을 다지고있다. 월급으로 환산하면 요청은 기간 직원도 정규직도 비슷한 수준이다. 이러한 요구는 2 월 초에 조직 결정 중반 경영진에 전달한다.
도요타 노사는 정부가 임금 인상을 촉구한다 "관제 춘투 '란 일정한 거리를 둔다.
연합은 곰과 정기 승급으로 총 4 % 정도의 임금 인상을 목표로 경단련은 아베 정권에 "3 % 이상의 임금 인상 '을 요구하고있다.
이에 대해 도요타 아키오 사장은 "모든 노사의 대화"고 말했다. 도요타 노조의 요구안은 베어 3 천엔과 정기 승급 분 7300 엔. 금액은 적지 않지만 임금 인상률은 최근 없을 전액 답변을 얻어 간신히 3 % 정도 다.
연합의 중소기업 중시의 자세를 바탕으로 도요타 노조는 격차의 시정도 깨닫는다. 그룹의 중소 노조와 일체감을 가지고 임할 수있는 금액을 보여 '춘투의 토대를 만든다 "(노조 간부)이라고한다.
노조는 자동 운전 등의 차세대 기술에 막대한 투자가 필요하고, 발밑의 실적 호조의 요인이 엔화 약세가 있다는 견해도 경영 측과 공유한다. 일시금의 요구 수준은 전년을 웃도는 반면 관제 춘투 5 년 만에 4 번째의 높이로했다.
기간 직원의 일당은 150 엔의 개선을 요구한다. 정규직 기반 업에 대해서는 앞으로 17 년 요구와 같은 달 3 천엔을 요구하는 방안을 다지고있다. 월급으로 환산하면 요청은 기간 직원도 정규직도 비슷한 수준이다. 이러한 요구는 2 월 초에 조직 결정 중반 경영진에 전달한다.
도요타 노사는 정부가 임금 인상을 촉구한다 "관제 춘투 '란 일정한 거리를 둔다.
연합은 곰과 정기 승급으로 총 4 % 정도의 임금 인상을 목표로 경단련은 아베 정권에 "3 % 이상의 임금 인상 '을 요구하고있다.
이에 대해 도요타 아키오 사장은 "모든 노사의 대화"고 말했다. 도요타 노조의 요구안은 베어 3 천엔과 정기 승급 분 7300 엔. 금액은 적지 않지만 임금 인상률은 최근 없을 전액 답변을 얻어 간신히 3 % 정도 다.
연합의 중소기업 중시의 자세를 바탕으로 도요타 노조는 격차의 시정도 깨닫는다. 그룹의 중소 노조와 일체감을 가지고 임할 수있는 금액을 보여 '춘투의 토대를 만든다 "(노조 간부)이라고한다.
노조는 자동 운전 등의 차세대 기술에 막대한 투자가 필요하고, 발밑의 실적 호조의 요인이 엔화 약세가 있다는 견해도 경영 측과 공유한다. 일시금의 요구 수준은 전년을 웃도는 반면 관제 춘투 5 년 만에 4 번째의 높이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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